본문 바로가기
Gym/강북·중랑·노원·광진·성동·동대문·성북·도봉

[딥앤하이스포츠]Deep&High Sports - '21 1분기 승급식 2부

by atchoke 2021. 3. 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코치입니다 !

 

드디어 승급식 2부가 진행 되어서 업데이트 하려고 합니다 ~

 

주짓수에서의 승급은 여러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승급을 받는 입장이지만 여러모로 아직까지 부족한 것 같기도 하지만 또 한편으로 안받으면 섭섭한.?

애매한 감정이 있습니다 ㅎㅎ

 

저는 최대한 늦게 받고 싶네요. 

 

합동훈련이나 컴패티션 훈련을하고 하면 많이 부담스럽더라구요 띠에 대한 부담이.

 

단지 기간과 실력의 문제만은 아닌 여러 사람과의 호흡 및 배려.

 

돈을 내고 다니고 배우는 거지만 한 개성이 있는 사람으로서 체육관에 융화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좀 어렵더라구요. ㅎㅎ

 

체육관과 맞지않으면 또 그만두거나 다른 곳에서 잘 융화되는 사람들도 있고 다른 곳에서 온 분이 옮긴 체육관에서 잘 융화되는 분들도 보곤 하니깐.

 

그래도 승급은 축하할 일인건 확실합니다 !

 

많이해서 오래해서 된다 이렇다기 보다는 진지하게 이 운동에 대해 이해하고 노력하고 배려하는 운동이기 때문이죠~

 

각설하고 딥앤하이스포츠 가족분들의 승급사진 보시죠 ~

 

이민구 회원

 

오전부의 남성회원 중 에이스 !! 이민구 회원이 블루밸트 승급하셨습니다 !

 

 

김양옥 회원

네가족이 같이 다니시는 회원님이신데 정말 주짓수가 패밀리 스포츠가 가능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시는 대단하신분 !

 

현아양

김양옥 회원님의 자녀인 현아양도 승급했답니다 ㅎㅎ

 

하은양

현아양의 친구 하은양도 승급을 했답니다 ㅎㅎ

 

원힘찬 회원

복싱부터 MMA까지 여러 운동을 섭렵한 원힘찬 회원도 승급하셨답니다 ~

 

정지웅 회원

정지웅 회원도 유도를 오래하시고 웨이트도 오래하셔서 스텐딩에서도 잘하시고 상위 압박도 잘하시는 분입니다~

 

김상봉 회원

마찬가지로 여러 운동을 하시고 운동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신 분 ! 정말 대단합니다 ㅎㅎ

 

우리 딥앤하이스포츠에서 승급하신 회원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