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중구·종로·용산·서대문·마포·은평

[맛집투어] 청구·약수·신당동 맛집 - 금돼지식당&오프셋커피

by atchoke 2021. 10.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코치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삼겹살로만 미슐랭 스타를 받은 청구역, 약수역 사이에 위치한 신당동 맛집 "금돼지식당"입니다!

 

[금돼지식당]

 

주소: 중구 다산로 149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일시적운영시간: Last order 21:30

번호: 010-4484-8750 

 

금돼지식당은 연락처를 적어놓고 기다리면 가게에서 연락을 주시고 연락을 받고 얼른 가야 됩니다!

 

저랑 여자친구님은 적어놓고 두시간 반정도 기다린 것 같네요 ㅜㅜ 

 

그래도 그렇게 배고프진 않아서 다행이였습니다 ㅎㅎ

 

금돼지식당 외관

밑에는 웨이팅 줄이 있어서 얼굴은 따로 찍진 않았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평일에는 1층만 운영되며 주말에는 2층까지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희는 한시간 정도 생각하고 근처에 카페에 갔습니다!

 

근데 왠걸 근처에 너무 멋진 카페가 있더라고요  !

 

이름은 OFFSET COFFEE !!

 

오프셋 ! 랩스타의 이름과도 같아서 가게되었습니다 ㅎㅎ

오프셋커피 내부

사실 블로그에 올릴 생각 없이 찍었는데 올리게 됐네요 ㅎㅎ

내부가 정말 멋드러집니다.

 

사실 외부도 너무 멋있고 내부도 정말 최고였습니다.

 

인테리어에 힘을 엄청 쓴 느낌도 들고 커피 바도 정말 워너비 서타일!!

 

넓은 바에 라마르조꼬 머신, ek43 등등 손님들과 소통하며 커피를 보여줄 수 있는 공간..!

 

이런 카페 넘모 갖고싶네요 ㅜㅜ

오프셋커피 내부2

벽을 따라 긴 소파와 사이에 벽돌 테이블 마주앉을 수 있는 소파...

 

책장과 큰 창에 외부를 볼 수 있는 곳..!!

 

증말 최고였습니다!

 

커피의 맛도 굳!!

반응형

오프셋커피 시그니처메뉴

너무 맛있게 마시면서 한시간을 버티고...

 

결국 너무 못기다리겠어서 새로생긴 나이키 명동도 가보고 .. 

 

이제 돌아가자 할때 마침 전화가 와서 냉큼 달려갔습니다 ~

 

금돼지식당 상차림

금돼지 식당내부는 이렇게 상마다 구워줄수 있는 연탄불판과 찌개를 올릴수 있는 버너, 쌈채소와 장아찌, 소스등이 있습니다  ~

 

보통 근처에 계신 서버분들이 고기를 구워주십니다.

 

금돼지식당 고기들

삼겹 2인분 목살 1인분을 우선 시켰습니다 ~

 

가격은 목살, 삼겹살 모두 170g 당 17,000원 입니다 ~

 

김치찌개도 먹어줘야 합니다 ! !

 

금돼지식당 고기굽는ing~

맛있게 구워주셔서 맛깔나게 다 먹고 추가로 1인분씩 더 먹었습니다 ~ㅎㅎ

 

이 날 등목살은 품절이여서 아쉽게 먹지 못했습니다 :(

 

다 마시고 가는 길에 호랑이 라떼에서 호랑이 라떼 한잔씩 때리면서 갔답니다 ㅎㅎ

 

호랑이라떼

알찬 하루.. 

김오띠..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