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지방

[카페투어] 속초·양양·고성 애견동반 카페 - 글라스하우스 Glass haus

by atchoke 2021. 10. 1.
반응형

안녕하세요 :)

두잔 마시는 이코치입니다 ㅎㅎ

 

태시트에 이어 방문한 곳은 글라스하우스입니다 !

 

글라스하우스

주소: 고성군 토성면 천진해변길 43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번호: 033-637-0406

 

고성 여행 갔을때 천진해변에 가보고 싶었는데 버디는 함께 가지 못한다고하여 바로 옆 해변에서 버디랑 함께 놀았습니다 ㅎㅎ

 

홀딱 젖은 버디

너무 귀여운 물개가 되어버린 버디입니다 ㅎㅎㅎ

 

버디아범

 

버디아범도 놀았다고 합니다 ㅎㅎ

 

글라스하우스 외관

글라스 하우스앞에서 쎈척하기..

 

저세상 힙한 곳이라 낯설었던 기억이..

 

글라스하우스

여기가 외국인줄 알았슴니다.. ㅎㄷㄷ

 

캘러포니아 비치만큼 핫하네요 

물론 가보진 않았습니다..

 

코로나 아웃

 

코로나는 고성에는 발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ㅎㅎ

무적코성 !

세상힙한 버디어멈

버디어멈 사진 증말 완전 화보같지 않나요? 

 

제가 이렇게 사진을 너낌있게 잘 찍습니다 ㅎㅎ

 

글라스하우스는 바리스타 분도 옷을 홀라당 벗고 커피를 만들어 주십니다 ㅎㅎ

 

저보단 안좋더군요 훗.. -.^

 

글라스하우스 내부

내부도 이렇게 힙합니다.

우유도 매일우유..

 

기본에 충실한거 인정..

 

잡동사니

반응형

요롷게 비치패션과 솔트레인치약도 같이 판매합니다 ㅎㅎ

 

글라스하우스 내부2

진짜 아메리카 같은 너낌..

 

꼭가보세요 .. bb

 

분위기 체고 체고 bb

 

커피는 카페라떼와 바닐라카페라떼를 주문했읍니다 :)

커피 셔틀

커피를 셔틀하러 갑니다 ~

 

라마르조꼬머신과 안핌..

라마르조꼬는 사실 간지죠..

 

갖고싶다..

 

커피나왔읍니다.

커피 나왔읍니다 ~ ㅎㅎ

 

 

컵도 힙하다 힙해..

 

아싸답게 후딱 먹고 왔읍니다 ㅎㅎㅎ

 

피곤한 버디

버디도 아싸답게 기가 빨렸는지 바로 뻗었습니다 ㅋㅋ

 

밤바다

이 날,

 

세상에서 가장 큰 달을 봤읍니다.

 

행복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