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강북·중랑·노원·광진·성동·동대문·성북·도봉

[카페투어] 상봉동·망우동·망우역 - 카페 개인공간

by atchoke 2021.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세잔 마시는 이코치 세잔입니다 ~

 

 

이번에 방문한 카페는 망우역 부근에 위치한 카페개인입니다.

 

저번에 개인공간에 방문하려고 하였는데 자리가 없어서 카페소고를 방문하였었는데요 ~

 

이번엔 스쿠터타고 갔기때문에 바로 달렸답니다 ~ ㅎㅎ

 

개인공간 입구

 

개인공간에는 입구에 로스팅기계도 있어서 왠지 커피전문점인것 같아 방문한 이유도 있습니다 ~ ㅎㅎㅎ

 

 

개인공간 바는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구요 ~ 머신과 오븐 집기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 

 

메인 머신은 메져 그라인더와 라마르조꼬 머신이 있었습니다 ! ㅎㅎ

 

메뉴판은 따로 찍지는 못했지만 카운터에 디저트는 못봤지만 드립백과 콜드브루가 많이 있더군요 ! ㅎㅎ

 

 

그래도 한산한 시간대인지 사람은 저번보단 많지는 않았습니다 ~ 

 

 

개인공간에선 라떼와 바닐라빈 라떼를 마셨는데요 ~

반응형

왼 - 바닐라빈 라떼 , 오 - 카페라떼

 

가격은 바닐라빈라떼는 4700원, 카페라떼는 4000원 이였습니다 !

 

바닐라시럽을 직접 바닐라빈을 넣어 만드는지 금액이 꽤 차이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

아주 다 간파해버렸쥬~?

 

라떼보다는 바닐라빈라떼가 맛이 더 풍부하고 맛이 좋았네요 ~ ㅎㅎㅎ

 

내부

 

개인공간 내부는 바닥은 학교 교실바닥같은 바닥재와 흰 배경과 원목으로 느낌을 준 클래식한 너낌의 카페였습니다.

 

카페 소고는 트랜디한 인서타 너낌의 카페이고 개인공간은 클래식한 너낌의 카페인것 같네요 ㅎㅎ

 

한블럭 차이지만 서로의 느낌이 많이 다른 그런 곳이였습니다.

 

망우역 부근에 카페들이 점점 생기고 있어 커피 오타쿠들은 각 카페의 개성과 지향하는 원두의 플레이버를 다양하게 느낄수 있어 좋네요 ㅎㅎㅎ

 

역부근에 상권이 생기기 힘든 망우역 상봉역이지만 그래도 구석구석 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