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강남·서초·송파·강동

[맛집투어] 천호·성내·풍납·강동구청 - 푸지미곱창

by atchoke 2021. 10.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코치입니다 !

 

오늘 소개드릴 곳은 강동구 천호 로데오 거리 맞은편 ! 롯데시네마 부근에 위치한 푸지미곱창입니다 :)

 

푸지미곱창

주소: 강동구 천호옛14길 23

영업시간: 매일 16:00 ~ 22:00

번호: 010-5775-3463

 

이곳은 커피 몽타주를 방문한 날에 방문하였는데요 ~

 

커피를 마시고 이른 저녁에 저녁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푸지미곱창 외관

다섯 시쯤 간 것 같은데 벌써부터 웨이팅이 있더군요.. ㄷ ㄷ

 

여자 친구님 말로는 인서타 맛집이라고..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이 짝 동네 살면서 처음 듣는 곳이었습니다 ㅋㅋ

 

번호를 적으면 연락을 주시는데 한 30분 정도 기다린 후에 입장하였습니다 ~

반응형

푸지미곱창 내부

내부가 협소하고 3~4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코시국이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 

푸지미곱창 웰컴드링크

앉자마자 바로 웰컴 드링크를 주시더라고요 ~ ㅋㅋㅋ

 

넝담이고 냄비를 세척하기 편하게 테이블에서 일차적으로 끓이고 세척을 하시더라고요 ㅎㅎㅎ 

푸지미곱창 외관

현재는 야채곱창이 1만원, 순대곱창이 1.1만원으로 각 천원씩 인상되었습니다 ~

 

낙서 스케일이 아주 장난이 아니쥬?

 

저희는 야채곱창 2인분으로 주문하였읍니다 !!

푸지미곱창 2인분

푸지미곱창은 명성대로 곱창의 양이 음청 나긴 합니다 ㅋㅋ

 

당면도 굵은 당면을 쓰시고 일반적인 곱창볶음은 아니고 아주 약간 자작자작 끓여서 먹어야 하는 전골은 아니고 반 전골느낌입니다 !

 

일반 곱창 말고 색다른 곱창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푸지미곱창 괜찮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

 

푸지미곱창 스타일대로 드시려면 메뉴판에 적혀있는 대로

1. 끓을 때까지 기다린다

2. 면부터 먹는다

3. 면을 다 드시고 곱창을 먼저 먹는다

 

위의 가이드대로 졸이는 시간이 필요함으로 웨이팅 시간을 넉넉잡아 테이블당 30분 이상 잡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거기서 술까지 마신다..? ㅋㅋㅋ 

3 4 10

각설하고 졸인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졸인 푸지미곱창

졸인 상태 봐봐유..  때깔부터 맛있다고 얘기하고 있지 않나요? ㅋㅋ

 

근데 이때부터 배가 불러서.. 밥은 못 볶았다고 합니다..

 

색다른 곱창 추천드립니다 ~ !!

 

오전에 방문한 커피몽타주도 같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

[카페투어] 천호·성내·풍납·강동구청 - coffee montage(커피몽타주)

 

[카페투어] 천호·성내·풍납·강동구청 - coffee montage(커피몽타주)

안녕하세요 ~ 세잔 마시는 이코치 세잔입니다 ! 최근 방문한 곳인데요 ! 사실 이 근처에 20년을 살았는데 몰랐습니다.. 이런 유명한 커피맛집이 근처에 있었다는 것을.... 심지어 바로 20m 옆에 영

atchok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