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강북·중랑·노원·광진·성동·동대문·성북·도봉

[카페투어] 뚝섬·서울숲·성수 - 매쉬커피

by atchoke 2021.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

두 잔 마시는 이코치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서울숲, 성수의 커피의 끝! 매쉬커피입니다.. !!

 

매쉬커피

주소: 성동구 서울숲길 43

영업시간: 평일 08:30 ~ 17:00, 토요일 10:00 ~ 18:00, 일요일 12:00 ~ 17:00 공휴일 휴무

번호: 02-464-7078

 

매쉬커피 외관

매쉬커피는 내부가 협소해서 외부 좌석밖에 없는데요 ㅎㅎ

 

비가 오면.. ㅎㅎ 

 

매쉬커피 내부는 로스팅 실과 커피 바만 존재하고 있답니다 ~

 

매쉬커피 커피바

매쉬커피는 미토스 그라인더와 모아이 언더 카운터 머신, 스팀기 이렇게 셋팅이 되어 있는데 참 색다른것 같습니다~

 

언더카운터 머신은 근데 하이앤드여도 성능이 대단한지는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매쉬커피 메뉴

메뉴가 상당히 다양합니다 ~

 

로스팅을 많이 하는 만큼 브루잉 메뉴도 다양하더라고요 ~ 

 

저는 벙커컴퍼니에서 마시지 못한 커피쉐이크를 마셨고 여자친구님은 김팀장 is 라테를 마셨습니다~

 

커피쉐이크는 아메리카노를 믹서기에 간 것인 줄 알았는데 라떼를 간 거더라고요 ㅎㅎ 

 

오히려 접근하기가 좋았습니다 !

매쉬커피 원두

매쉬커피에서 판매하는 원두 홀빈입니다 :)

 

가격대가 있는 것을 보니 스페셜티 급인 것 같습니다 ㅎㅎ

 

디카페인 원산지가 멕시코여서 하나 겟하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

매쉬커피 로스팅실

매쉬커피 원두가 다량으로 포장되어있는 걸 보니 카페에도 납품하시고 원두 소모량이 엄청난 것 같습니다 !

여윽시 성수 카페 끝판왕.. !! bb

LP와 CD

매쉬커피는 협소하지만 알차게 꾸며놓으셨습니다 ㅋㅋ

 

김팀장 is 라테, 커피쉐이크

커피의 맛은 여윽시 좋습니다 :)

 

추출도 신경 쓰시는 게 바로 바가 앞에 있어 보이기도 하고 김팀장 is 라테는 이렇게 스티커도 붙여주시답니다 ㅋㅋ

 

아무래도 시그니쳐 메뉴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두 음료 다 에스프레소와 우유와의 조화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 음료이기도 하고 에스프레소가 우유맛을 막 뚫지도 우유가 에스프레소 맛을 해치지도 않는 적절한 맛이었던 것 같습니다 ~

 

김팀장 is 라테는 연유를 넣어 특히 달콤하기도 하고요 ㅎㅎ 

매쉬커피 모델버디

매쉬커피 모델견.. 이라고해도 믿을정도로 너무 귀엽지 않나요..? 

 

매쉬커피 비공식 모델

성수 커피의 끝판왕 매쉬커피 추천드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