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강북·중랑·노원·광진·성동·동대문·성북·도봉

[카페투어] 뚝섬·서울숲·성수 애견동반카페 - 서울앵무새

by atchoke 2021.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두 잔 마시는 이코치입니다 !

 

오늘 소개드릴 곳은 성수, 서울숲 웨이팅의 성지 서울앵무새입니다!

 

서울앵무새

주소: 성동구 서울숲9길 3 B1~2F

영업시간: 08:00 ~ 23:00 연중무휴

번호: 070-8846-2025

반려동물 동반 O

 

서울앵무새 외관

서울앵무새는 성수동 지나가다가 우연히 골목 쪽에 사람들이 줄 서있는 것을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

 

찾아보다 보니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여서 가보게 되었답니다 :)

 

저희가 갔던 시간은 오후 1시쯤이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한적한 타임에 다녀왔습니다 ~

 

미모 뽐내기

그윽한 버디의 눈빛도 구경하세요 ㅎㅎ

 

일단 1층 입구에 들어가면 정말 다양하게 굿즈부터 빵까지 많은데요 ~ 

 

빵부터 구경하시쥬~

서울앵무새 1층

한쪽 쇼케이스에는 파이들이 있고 ~

반응형

서울앵무새 1층(2)

한쪽에는 롤이 있읍니다 !

 

주문하시면 저렇게 한 칸씩 수작업으로 롤을 떠서 주시고 시그니처 메뉴는 네임텍에 별표가 있습니다 ~ 

 

그래서 저희도 시그니처로만 주문을 했읍니다~

 

서울앵무새 1층(2)

한쪽 쇼케이스에는 메인 상권에서 벗어난 롤들과 밀크티, 푸딩 등이 판매되고 있답니다~

 

서울앵무새 음료메뉴

1층에 바는 없지만 음료 주문을 동시에 받고 음료는 지하 1층 바에서 받아가실 수 있읍니다 !

 

서울앵무새 1층(3)

1층 롤이랑 파이 주문하는 곳 외에는 이렇게 굿즈를 판매하는 진열대가 있습니다~

 

서울앵무새 1층(4)

사생대회도 하고 펜으로 낙서도 하고 그릇도 만드는 체험이 가능한 곳인 것 같더라고요~

 

돗자리셋뚜

돗자리도 진열되어있는데 빌리는 용도인 것 같습니다 ~

 

진열대

이렇게 피크닉 세트 새 제품도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서울앵무새 지하 1층

지하로 꼬우 !

 

디저트 셔틀

디저트 셔틀러가 앞장을 섭니다!

 

서울앵무새 지하1층

벽면은 소파들로 세팅을 해놓으셨고 테이블과 좌석들이 사이드에 위치해 있어서 널찍하답니다~

 

지하 1층은 특히 추웠는데 한 두 좌석 빼고는 다 차있더라고요 !

 

여윽시 핫플은 핫플인 것 같습니다~

 

서울앵무새 지하1층(2)

지하 1층 바는 서울앵무새로 커스텀을 한 머신들이 있습니다~

 

머신의 뒤태를 보니 라마르조꼬와 미토스 같군요 ! ㅎㅎ

 

커피의 맛도 괜찮았습니다~

 

디저트와 음료

파이는 퀸아망 쵸콜랫파이를 주문했고 초코파이처럼 가운데에 마쉬맬로우가 단단히 굳어있어 잘라서 먹기가 힘들고..

롤은 버터밀크 시나몬 롤을 주문하였는데 보기만 해도 내장지방이 좋아하는 소리가 들리네요 ㅋㅋ

 

음료는 서울라떼와 앵무새라떼를 주문했답니다~

 

음료 둘 다 낫베드였읍니다 !!

 

버디친구 상봉

옆좌석에 버디 친구를 또 만났지만 아싸 답게 관심을 안주네요.. ㅋㅋ


서울앵무새 2층

서울앵무새 2층에는 남자, 여자 화장실이 있고 화장실은 못 갔지만 구경만 했습니다 ~ 

 

지하 1층은 에어컨 두대를 풀가동이라 좀 추웠는데 2층은 조망권 때문인지 따사롭더군요..

 

여윽시 사람은 햇빛을 받아야..

 

서울앵무새 2층(2)

2층도 북적북적한 게 좋습니다 ~ 

 

창도 널찍하게 큰 게 시야가 확 트이고 따사랍고 좋았네요 ㅎㅎ

 

서울앵무새 2층(3)

낙서들도 많고,

 

낙서를 좋아하는 민족..

서울앵무새 2층(3)

이렇게 스피커도 큼직하고 진열대도 뭘 잔뜩 갖다 놓고 잘 꾸며놨습니다 ㅋㅋ

 

서울앵무새 2층(4)

포토스팟도 있고 ~

 

즐길거리가 아주 많은 곳 !

 

서울앵무새입니다~ 

 

지나갈 때 보니 또 웨이팅이.. 

 

성수동, 서울숲 갈 때 한 번쯤은 가볼만한 곳이었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