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강서·양천·구로·영등포·금천·동작·관악

[카페투어] 홍대·상수동·서교동·합정역 - 커피폴리(coffee pauly)

by atchoke 2021.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두 잔 마시는 이코치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서교동 합정역 부근에 위치한 "커피폴리"입니다!

 

[커피폴리]

주소: 마포구 양화로11길 14

영업시간: 평일 07:00 ~ 23:00, 주말 09:00 ~ 23:00

번호: 010-4555-4782

커피폴리는 저의 생계를 책임지고 계시는 대표님이자 맏형님께서 운동하시는 곳 근처이기도 하고 많은 얘기를 들었던 곳이기도 하고 오늘 마침 같이 훈련하고 돌아오는 길에 잠시 들렸답니다 ~ 

 

사실 마포구는 아싸 감성인 저와 고는 잘맞진 않지만.. ㅎㅎ;;

 

커피폴리는 1층과 2층을 같이 운영 중에 있답니다 ~ ㅎㅎ

커피폴리 외관

커피폴리.. 얘기 들었던 것보다 훨씬 좋더군요.. 

 

오늘 좌석은 따로 얘기하지 않고 커피 본연에 맞게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ㅎㅎ

(사실 사진을 못 찍었어요;;;)

 

커피폴리 로스팅실

로스팅실이라고 할 건 없지만 사장님이 로스팅을 바쁘게 하시고 계십니다 ㅎㅎ

 

저희 대표님과도 오래 본 사이인지 반갑게 인사를 하시더군요 ㅎㅎ

 

사장님의 로스팅 서 타일.. 뭔가 자유분방한 너낌도 나고 약간 외쿡 너낌..

 

1층의 좌석은 네 좌석 정도가 좁지 않게 있고 2층은 널찍하게 좌석들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참고로 올라가 보진 못했지만 1층 바가 1층의 절반을 사용 중에 있고 하루에 6000잔 파는 호주 너낌나는 커피 바입니다..!!

 

커피폴리 콜드부르

콜드부르가 캔 실링 된 상태로 판매도 되고 있고 배달도 진행 중이어서 배민에서 볼 수 있답니다 ~ 

반응형

커피폴리 카운터

메인 원두가 네 종류.. 저 작은 로스터기가 불쌍할 정도입니다.. ㅋㅋㅋ

커피폴리 메인 원두

저는 참고로 모두 기본 이상일 것 같아 과테말라 디카페인으로다가 주문했답니다 ㅎㅎ

 

디카페인은 로스팅도 힘들고 도징량, 추출 포인트에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아서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고요ㅎㅎ

커피폴리 디저트

디저트들이 정말 비주얼부터 완성도가 진짜 후덜덜합니다..

 

냉장고에는 케이크도 있답니다 ~ㅎㅎ

 

전 이날 무화과 스콘을 먹었는데 와.. 증말 무화과잼의 꾸덕함이 스콘을 더 쫀득하게 만들어서 넘모 맛나더군요^^bb

커피폴리 커피바

커피폴리 커피머신은 하이앤드인 블랙이글과 슬레이어 1그룹을 사용하시는데 그라인더도 정말 종류가 장난 아닙니다 ㅎㅎ

참고로 블랙이글은 추출 시간과 추출량이 나오는 저울까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커피 바에 직원분들도 다섯 명 정도 계시더군요.. 

 

카페에선 거의 기업급... ㄷㄷ

커피폴리 그라인더

메져그라인더 2~3개가 있고 안핌도 있고 그라인더로 처음 보는 라마르 조꼬 그라인더도 있답니다~

 

이 정도면 머신으로만 거의 1억 정도 사용하신듯합니다... ㅎㄷㄷ...

 

사장님이 호주에서 바리스타를 하시다가 오셨다고 들었는데 하루에 배달 포함 몇 백 잔은 파실 것 같습니다..

커피폴리 원두

커피폴리에서는 원두도 판매 중에 있습니다 ~

 

가격대가 괜찮네요 ~ ㅎㅎ

 

로스팅 데이트도 매일 하시니깐 디게싱이 덜된 것도 넉넉하게 사서 드실 수 있을 정도일 것 같습니다 ~ 

 

원두뿐만 아니라 드립백이라던지 여러 상품들을 많이 팔고 있습니다 ~

 

좌석은 제가 사진은 못 찍어서 소개는 못 드렸지만 좌석이 참고로 많이 있고 2층에는 더 널찍한 자리가 많이 있답니다 ㅎㅎ

 

합정의 카페 커피폴리는 정말 커피에 신경을 정말 많이 쓴 곳이기도 하고 디저트와 커피 정말 맛있는 곳이니 한 번쯤 방문하는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참고로 제가 홍보하나 안 하나 어차피 잘되는 곳인 너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ㅋㅋㅋ

커피폴리 맛있더군!

디카페인도 로스팅도 잘되고 추출도 잘 되어 맛있게 먹었고 디저트도 맛나게 먹었답니다 ~

 

다음엔 여자친구님과 함께 가야 할 것 같아요 ~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