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강서·양천·구로·영등포·금천·동작·관악

[커피맛집] 영등포구·문래·영등포구청역 - 버즈소커피

by atchoke 2021.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 세잔먹는 이코치입니다 !

 

[이코치 세잔 자체 점수]

           9.9/10

 장점: 커피장인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형님덜이랑 운동 한바탕하고 원래 일주일에 두번가는 카페에 오랜만에 왔습니다 !

 

커피에 입문하게 된 카페라고 할까나..?

 

원래 저도 사실 고등학교때 카페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데 직접 커피도 만들어 보기도 했구요 !

 

커피 만드는 법을 알려준 형도 커피 별거 없다하면서 알려주셨지만... 

 

저는 처음으로 원두를 직접 한잔씩 소분하고 소분한 원두를 그라인더에 하나씩 갈아서 그람수를 체크하면서,

디스트리뷰터를 사용하시고 탬핑까지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원두를 추출하면서 에스프레소의 ml와 추출시간을 재는 디테일을 많은 카페를 가면서 처음봤습니다.

 

그래서 저도 처음 버즈소 커피를 접하고 커피에 입문하게 되고 유튜브로 많이 찾아봤습니다.

 

여러분에게도 커피에 입문하시고 싶으시다면, 남자 커피를 www.youtube.com/channel/UC85mXeWRaycnlFmrhBdaAlg 추천드립니다 :)

 

말이 길어졌는데 아무튼 버즈소 커피는 거의 모든 메뉴가 시그니처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형덜과 저는 화이트(카페라떼)를 즐겨 먹습니다.

 

고소함이 ... 증말 오지고 지리고 난리입니다.

 

오늘은 화이트 두잔, 블랙(아메리카노) 한잔 시켰습니다~

 

버즈소 커피 메뉴

버즈소에는 커피는 버즈소 커피와 화이트를 체고로 치고, 겨울 한정메뉴 스트로 베리와 청을 직접 담그시는데 오렌지, 레몬, 자몽 오레몽 에이드가 증말 오지게 맛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커피 만드는 모습을 몰래 찍었습니다 ... ㅋㅋㅋ

 

사장님의 뒷모습

안핌 그라인더가 새로 생겼네용 ㅎㅎㅎ

반응형

그람수를 체크하시는 디테일!!

 

그람수도 일케일케 체크하고

 

디스트리뷰터 사용中

디스트리뷰터로 평평하게 슥슥삭삭도 하고 !!

 

 

에스프레소 추출

 

에스프레소도 전자저울을 사용하여 추출시간과 추출양을 체쿠체쿠

 

화이트와 블랙

커피 완성 !!

 

넘모 맛있겠죠??ㅎㅎ

 

운동후 담배피는 찬경형님과 앉아있는 네츄럴 마쵸 싸무형

 

싸무형은 신도림역 부근에서 체육관을 하고있슴니다 !!

라이프짐MMA(주짓수):  blog.naver.com/lifebas

다음엔 체육관 리뷰에 적겠습니다 !!

 

 

요즘엔 오전 운동만해서 시간이 여유롭지 못하네요 ㅠㅠ

 

버즈소는 갈때마다 올리겠습니다 ~

 

사실 이전에 올리고싶었는데 사진이 워낙 많아서리...

정리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커피장인 대담찡...

사장님이 가실때 이렇게 인사도 해주셨답니다 하하핳...

넘모 친절하신 커피장인 대담찡..ㅜㅜ

 

인테리어도 고급지게 바꼈답니다 ㅎㅎ 

대담찡 체고 !! 버즈소 체고 !!

영등포구청역 존프랭클 주짓수 체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