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경기·수도권

[구리]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온 고향김밥

by atchoke 2019.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일 리뷰할 맛집은 구리구리에 위치해 있는 고향식당입니다.

 

고향식당은 백종원의 3대 천왕에 2015년 12월 25일(떡볶이 맛집) 방영된 곳 인데요,

 

바로 국물떡볶이로 유명한 곳입니다 ! ㅎㅎ

 

위치는 구리 전통시장에 있습니다.

전통시작을 쭉 돌아보고 오셔도 될것 같아요.

워낙 먹을게 많아서요~

입구에 오시면 바로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다는 간판이 나와있는데요 !

 

웨이팅이 있는지 웨이팅 보드가 있더라구요 ~

 

하지만 밖에도 간단히 먹을수 있는 장소도 있답니다.

 

 

메뉴판은 아래와 같답니다 !

메뉴판

너무 성의없게 찍은점 죄송합니다..

 

사람이 너무 많은지라 자리에서 대충 찍었답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

 

제가 한 다섯시쯤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거의 만석이였습니다.

 

그리고, 김말이, 야끼만두 제외한 튀김은 밖에서 구매해서 가지고 와서 먹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굳이 많이 먹지는 않아서, 따로 가지고 와서 먹진 않았습니다.ㅎㅎ 

 

저는 소불고기 김밥, 국물떡볶이, 튀김 2개(야끼만두, 김말이), 오뎅 2개 시켰는데요,

 

국물 떡볶이, 오뎅, 소불고기 김밥
국물 떡볶이쓰~

맛있게 잘먹었고 가성비도 좋아서 나이불문으로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더라구요.

 

사실 저희집 근처에도 떡볶이 맛집이 있는지라..

사실 뭐 맛있게 먹긴했습니다 ㅎㅎㅎㅎ...

 

다른 좋은 곳도 쁠렉쓰 많이하여 정보전달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