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경기·수도권

[핫플투어] 경기 이천 애견동반가능 - 시몬스테라스점

by atchoke 2022.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코치입니다 :)

 

소개드릴 곳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테라스점입니다 ~

 

 

시몬스 테라스점

 

주소: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영업시간: 일-목 11:00 ~ 20:00

금·토 11:00 ~ 21:00

번호: 031-631-4071

 

시몬스 테라스점은 

시몬스 테라스점

 

반려동물 가능한 점도 있고 펫프렌들리화 되있을 거라는 기대감도 있고,

인서타 핫플이기도 하고 !

 

저희 집에서 장장 60km, 1시간 20분 가량을 처음으로 운전해보면서

 방문 해봤는데요~

 

첫 장거리 운전인지라 쉽진 않았습니다..ㅋㅋ

 

 

시몬스 테라스점

 

테르메덴

주차는 테르메덴과 같이 이용중이며 주차장은 주말에 방문했던지라

완전 정상까지 올라가서 주차를 하고 힘들게 내려왔듭니다..

 

너무 추웠던지라..

테르메덴을 갔어야 했는데...

잘못왔다고 생각도 했네요..

 

이코복스커피 이천점

들어오면 입구에 이코복스커피가 위치해 있으나.반려동물은 입장이 불가입니다 ㅜ,ㅜ

 

너무 추웠던지라 조금 서운하기도 했었네요..

포토존 입구

인서타용으로 많이 올라오는 트리사진 찍는 라인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짧았지만 너무 추워서 메인 트리 말고

기다리지 않고 뒤에 조금 더 작은 트리에서 찍었답니다 ㅎㅎ

시몬스 테라스점 모델 버디

버디가 추워서 달달달 떨었지만

사진 하나는 건지고 왔답니다 후후후..

미안 버디..

머선 마켓

이것저것 싸지않은 그로서리점.

 

빠르게 서킵!

 

1층에 볼거리들이 많은데 바로 소개드립니더!

시몬스 테라스점 1층

반응형

시몬스 테라스점 1층
크 므찌다 므쪄!

아주 잘찍었쥬?

 

숲 너낌

숲 너낌의 장소인데 인스타그램에 시몬스테라스점을 해쉬태그해서

글을 올리면 사진을 인쇄해주는 곳이 있답니다 ㅎㅎ

숲 너낌 2
매트리스 체험관

매트리스를 체험하는 곳도 있답니다 ~ ㅎㅎ

 

춥기도 하고 카페인이 마려운 지라..

 

2층에 좌석들이 있길래

카페에 후다닥 가서 커피를 주문햇답니다 ㅎㅎ

 

이코복스 카페 이천점

커피 ㅈ문가로서 라마르조꼬 2대와 메져 그라인더 3대 세하도 1대가 있더라구요.

뒤에서 매의 눈으로 채널링이 발생하는지 봤지만.

 

신기하게도 채널링은 안나더군요..

 

맛은 괜찮습니다 !

 

 

추웠던 버디

버디는 물도 안마셧지만

주인들은 따땃한 바닐라라떼와 초코케익을 냠냠쩝쩝먹었답니다 후후..

미안.. ;)

시몬스테라스점 2층
시몬스테라스점 2층 2

이것저것

시몬스 침대의 역사와 옛 장비들을 소개하는 공간이 있답니다 ~

 

2층에서 외부 전경

오후인지 날이 너무 추워서인지 사람은 엄청나게 많진 않았으나

돌아가는 길은 엄청나게 힘들었답니다..

 

시몬스테라스점 총평은 가볼만은 하나, 트리를 보고 대부분의 분들이 실망하신듯합니다 ㅎㅎ

 

저희는 반려동물 동반이여도 극한의 눈치충들이라서 항상 안고 다녔는데 생각보다 반려동물과 같이 오시는 분은 드물더라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