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경기·수도권

[카페투어] 평택 애견동반카페 - 후드로스터스

by atchoke 2023.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이코치입니다 !

 

오늘 소개드릴 곳은 평택의 두개의 태양.. !!

 

호커스포커스의 대항마..

 

후드로스터스입니다!!

 

후드로스터스

주소: 경기 평택시 만세로 1475 1층(청룡동)

영업시간:  평일 07:00 - 21:00 (L.O. 20:30)

주말 10:00 - 21:00 (L.O. 20:30)

번호: 0507-1332-7562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od.roasters/

 

 

동네도 가기 귀찮아 하지만..

 

커피 동반자 데일리루틴 사장님과 과감하게 오전 근무를 제끼고 

평택으로 커피 출장을 다녀왔담니다..

 

볼 일을 보러가기 전에 데일리루틴 사장님의 친한 지인분이 하는 카페에 잠깐 들려봤는데요 ㅎㅎ

 

후드로스터스의 전광판

외부에 전광판이 넘모 힙하디 힙한

아메리카 너낌..

 

사실 후드로스터스는 평택에서 외곽에 위치하고 있지만 사람들이 일부러 많이 찾아오시기도 하더라구요 ~!

 

후드로스터스를 살펴보는 델루사장님

이것저것 자기 보다 잘하는게 있는지 세심한 눈으로 지켜보고 있더군요.. ㄷ ㄷ

호크아이좌

 

후드로스터스 바

후드로스터스의 디테일함을 훔쳐보기 위해 뒤편도 찍어봤습니다.

 

아카이아 저울.. 브뤼스타 .. ek43...

담요.. 메모..

 

후드로스터스 테이블

뒤쪽에도 잘 꾸며놓으셨더군요.. 

 

화장실 문짝도 이쁘고..

 

후드로스터스 내부

테이블도 편안한 의자들과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미팅 테이블 등 

 

다양하게 있답니다 ㅎㅎ

 

포스터도 이쁘고.. ㄷ .ㄷ..

 

후드로스터스 굿즈와 원두

굿즈인 컵들도 판매하고 있고 원두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군요 !!

 

시향도 가능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ㅎㅎ 

디테일함 체고 ! bb

후드로스터스 머신

머신들도 다 고가의 머신들을 사용하시더라구요 !

 

머신은 시네소 그라인더는 메져, 말코닉 인것 같고 로스터실도 있는데 로스팅 머신도 최고급..!!

후드로스터스 로스팅&베이킹 공간

로스팅실도 아주 깔끔하고 커핑도 가능하게 되어 있으며,

유저의 니즈가 정확하게 땋땋 !

 

메모메모 !

 

후드로스터스의 로고들

 

로고도 정말 힙하고 귀엽게 잘 만든너낌..

 

인스타에 들어가보면 브랜딩에 재능이 엄청나신듯합니다..!!

 

시그니처메뉴

저는 시그니처 메뉴를 마셨고

데일리루틴 사장님은 게이샤 필터를 마셨담니다 ㅎㅎ

반응형

지인 압박 서비스로 내오신 최고급 티라미슈..

후드로스터스 티라미슈

정말 올해 먹은 디저트 중 가장 역대급이였던.. 

티라미수 였답니다 ㅎㅎ

전율이...

전율...

 

 

후드 반가웠고 다신 보지말자 !

후다닥 나가고 그렇게 저흰 열일 하러 갔답니다 ㅎㅎ

 

오바도즈커피

이제 곧 오픈하는 오바도즈 커피 화이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