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강북·중랑·노원·광진·성동·동대문·성북·도봉

[맛집투어] 상봉동·중랑역·동부시장 - 여봉닭발

by atchoke 2021.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코치입니다 !

 

오늘 소개드릴 곳은 중랑역 부근 동부시장에 인접해 있는 중랑구 대표 닭발 맛집 '여봉닭발'입니다:)

 

여봉닭발

[여봉닭발]

주소: 중랑구 망우로30길 40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매주 화요일 휴무

번호: 02-432-9979

 

참고로 네이버에 여봉이라고 치면 바로 여봉닭발이라고 나올 정도로 유명한 닭발요리 전문점입니다~

여봉닭발 주방

여봉닭발은 배민이나 요기요에 나오진 않지만 전화주문을 주시면 배달까지 되는 고런 맛집입니다~

 

주방도 바로 보여서 믿음직 스럽쥬?

 

여봉닭발 가계도..?

여봉닭발은 거래처까지 이렇게 오픈을 하십니다 ~ ㅎㅎ

 

똑같은데서 구매해도 맛을 따라하지 못한다는 고런 자신감이시겠죠? ㅎㅎㅎ

 

소비자입장으로 이런 자신감 너무 좋네요 ! ㅋㅋ

 

여봉닭발 내부

내부에는 테이블이 6테이블 정도 있고 그래도 금방 차긴 하지만 좌석 손님보단 포장손님이 더 많은것 같습니다 ~

 

여자친구님이 맛있다고 해서 간 곳이지만 저는 참고로 닭발을 별로 좋아하진 않고..

 

닭발 비주얼이 사실은 .. 좀 .. 징그럽기도 하고 먹긴해도 뼈없는 닭발, 숯불을 먹는 편인데, 

 

오늘은 여자친구님을 위해서 다 양보해서 여봉세트A 뼈+국물로다가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

여봉세트A 2인(닭발+계란찜+주먹밥) 24,000원

뼈있는 국물/숯불 닭발 17,000원, 뼈없는 국물/숯불 닭발 18,000원

 

여봉닭발 기본상차림

웰컴드링크로는 유부가 있는

반응형

어묵국물이 나옵니다 ~

여봉닭발 계란찜

여봉닭발에서 계란찜은 일본식 계란찜이라고 소개를 해주시더라고요 ~ 

아마 차완무시 스타일로다가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 

여봉닭발 주먹밥

여봉닭발 주먹밥은 날치알과 단무지등 여러 토핑들이 아낌없이 넣어져 있습니다!

여봉닭발 메인메뉴

메인 또 국물 닭발이죠~

 

파채 올라간 비주얼이 .. ㅎㄷㄷ...

 

국물이 증말 머선 닭도리탕마냥 쫀득하니 매콤해보이지유?

 

사실 제가 여자친구님보다 더 많이 먹었네요... 

 

정말 매콤하니 맛있고 국물이 증말 뭘 넣어도 맛있는 고론 국물입니다..

 

닭발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도 정말 가시면 충분히 만족하실 만한 그런 맛입니다..

 

한신닭발처럼 엄청 맵고 속쓰리는 맛이 아니라 정말 매콤달콤하니 맛있는 맛입니다 !

 

닭발 사이즈도 토종닭마냥 크고 쫄깃합니다 ~

 

다음에는 뼈없는 숯불닭발을 한번 더 먹어보도록 해보겠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