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강북·중랑·노원·광진·성동·동대문·성북·도봉

[카페투어] 답십리·청량리·전농동 애견동반카페 - 슈퍼내추럴

by atchoke 2023.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세 잔 마시는 이코치입니다 !

 

오늘 소개드릴 곳은 동대문구에 위치하고 청량리 ! 답십리 ! 전농동 ! 에 근접해 있으며,

레미안 크레시티 단지 쪽에 있는 슈퍼내추럴이라는 카페입니다 ~

 

슈퍼내추럴

주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전농로23길 78 1F

영업시간: 월-일 12:30 - 19:30

전화번호: 0507-1366-143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pernatural_professional/

 

슈퍼내추럴은 커피 매니아 분들 이나 커잘알 분들이 수소문 해서 간다는 곳이라고 익히 들어서

버디어멈과 데일리루틴 사장님이랑 셋이 운동 끝나고 근처 맛집 성천막국수에서 간단히 식사를 하고  !

성천막국수

데일리루틴 사장님이 감사하게도 식사를 대접해주셨답니다 호호호

 

다시봐도 너무 먹고 싶네요 ㅜㅜ

남동엽

비빔막국시.. 저어엉말 1등 !

 

다음에 가면 무족권 곱빼기로 먹는걸 추천드려유 ~

 

호로록 먹은 후 슈퍼내추럴로 이동 !

 

반려동물 동반이지만 아숩게도 버디는 집에서 꿀잠 중.. :( 

 

슈퍼내추럴 입구

입구가 통창으로 너무 시워언하게 내부가 보이고

 

내부는 노출 콘크리트와 우드톤 인더스트리얼 인테리어로 되어있듭니다 !

 

슈퍼내추럴 내부

아주 깔끔하쥬? 

머신은 라마르조꼬를 사용하시더라구요 ~ ㅎㅎ

인테리어와 상당히 잘 어울리는 것 같듭니다 ~

 

천장이 인상적입니다 ㅎㅎ

메뉴판

 

원두를 국내·외 여러 유명한 곳에서 납품받아

퀄리티 좋은 다양한 품종의  커피를 접할 수 있는 곳인것 같습니다 ~

 

필터는 싯가로 만원에서 오만오천원 까지 다양하게 있답니다 ㅎㅎ

 

데일리루틴 사장님은 필터를 마시고

저랑 버디어멈은 마카다미아 바나나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마카다미아 바나나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듭니다 ㅎㅎ

 

데일리루틴 사장님이 친분이 있으셔서 고론지

던킨 도나스까지 서비스로 하나씩 받아서 제가 다 먹었답니다 후후후...

써비스 최고 ^^b

 

인테리어?

반응형

깔끔허게 정돈되어 있는 너낌.

 

커스텀된 에어로 프레스는 또 처음이네유 ㅎㅎ

 

커피 책들

커피 공부를 열심히 하셨던것 같습니다..

 

책 두께들이 .. ㄷㄷ

 

커피향을 머금은 식물들

 

다양한 품종의 커피를 맛 볼 수 있는

슈퍼내추럴이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