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강북·중랑·노원·광진·성동·동대문·성북·도봉

[카페투어] 공릉·화랑대·경춘선숲길 애견동반카페 - 블루마일스

by atchoke 2023.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코치입니다 !!

 

 

오늘 소개드릴 곳은 공릉 경춘선 숲길, 공리단길이라도 불리우는 강북의 핫플 !

블루마일스라는 로스터리 카페입니다!

 

블루마일스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190길 65 2층 블루마일스

영업시간: 매주 마지막 수요일 휴무

월-일 12:00 - 23:00

번호: 0507-1469-1016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luemilescoffee/

 

 

블루마일스는 엄청 예전에 한번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공릉 쪽 카페는 한 두 곳 같은 곳만 가다가 한 곳은 이사를 가고 한 곳은 아직 올리진 않았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돌고 돌다가

다시 한번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블루마일스 입구

사실은 나올때 찍었던 ㅎㅎ

 

2층에 위치해 있어서 한 층만 올라오면 요롷게 입구가 있답니다 !

 

블루마일스 메뉴

메뉴는 요롷게 잘 보이지는 않지만 

다양한 원두를 맛 볼 수 있는 필터 커피들도 있고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들이 있습니다 !

 

블루마일스 디저트

확실히 디저트가 다양하게 많이 있더라구요 !!

 

다이어트 중이라 먹진 않았답니다 ! ㅋㅋ

 

블루마일스 원두

찾아보니 납품도 하시는 것 같고 네이버에 블루마일스를 검색하면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시더라구요 !

 

250g이랑 1kg 이렇게 판매하시는 것 같습니다 ~

 

1kg이 가성비가 좋은 것 같네요 ~ ㅎㅎ

 

블루마일스 내부

머신은 라마르조꼬 밖에 안보이네요 ! ㅋㅋ

 

드립용 그라인더는 ek43 !

 

로스팅 머신은 프로밧을 쓰시네요 ~!!

 

블루마일스 로스팅실

빛 때문에 잘 보이지는 않지만 스트롱 홀드도 있답니다 !

 

블루마일스 원두들

커피리브레에서 생두를 받으시는지 따앟 요롷게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너낌이 좋은 것 같습니다 ~

 

블루마일스 커피

오늘 날이 추워숴리.. 저는 따땃한 라떼와 시그니처 커피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버디 간식까지 챙겨주시는 ㄷ ㄷ

데일리루틴은 내 간식은 챙겨줘도 버디 간식은 안챙겨줬는데;; ㄷ ㄷ

 

블루마일스 감사함니다..!!

 

아마 저번에도 주셨던 ㄱ이..

 

도게자 버디

감사의 의미로 버디는 도게자를 하였답니다 후후후..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블루마일스 !

 

공릉에 많은 카페들 및 반려동물 동반 카페들이 많아서 제 원 투 픽들도 조만간 올리도록 하겠뜹니다 !!

 

블루마일스도 기본빵은 하는 카페 인즈엉!!

tmi. 맛있는 카페 찾는 팁은 로스터리 카페 중 디카페인을 드셔보심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