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강북·중랑·노원·광진·성동·동대문·성북·도봉

[카페투어] 노원·경춘선숲길·공릉 애견동반카페 - 리아트커피바

by atchoke 2023. 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코치입니다 !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생긴지 얼마 안된 곳 인지 공릉은 자주가지만

처음 방문했던 커피 바인데요~

 

원래 가려고 하던 곳이 만석이여서 돌고 돌다가 새로 찾은 카페입니다!

 

 

리아트 커피바

주소: 서울 노원구 동일로192길 62 3층 리아트커피바

영업시간: 매주 마지막 수요일 휴무

월-일 12:00 - 23:00

번호: 0507-1367-4905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iaatcoffeebar/

 

리아트커피바

창정이형이 맞이하는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

 

주차는 불가능 하다고 하나..

공릉도 성수나 다른 곳들 처럼 알아서 주변에 대시면 됩니다 ! ;;

 

리아트커피바 입구

문을 열고 들어가 보시면

자리가 생각보다 많이 넓직하답니다 ㅎㅎ

리아트커피바 메뉴

메뉴는 에스프레소 메뉴부터 알콜 메뉴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디저트도 다양하게 있듭니다 !!

 

리아트커피바 디저트

휘낭쉬에가 주력 디저트 메뉴인것 같습니다 ~

 

저희가 갔을때는 거의 만석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3층에 메인 상권은 아닌듯 한데 

손님층이 다양하게 카공족부터 저희처럼 개엄빠까지 다양하게 있는 듯 했습니다 ㅎㅎ

 

여윽시 요즘은 찾아서 다니는 커피인들이 다양해진것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제 여자친구님은 그런 사람들은 소수라고;;

 

리아트커피바 머신

리아트커피바의 머신들은 라마르조꼬 2그룹 미토스 그라인더 & EK43이 있더라구요 ㅎㅎ

 

에스프레소 바 다운 고론 조합이였던 것 같습니다 !

 

필터커피 저울은 타임모어 ㅎㅎ

왠지모를 동질감.. ㅋㅋ 얼른 중고라도 아카이아 루나로 업글을 하고싶네요..

도복은 안사도 커피는 업그레이드하고싶은 이론 마음..

 

리아트커피바의 바

바 테이블도 넓직하니 보기 좋습니다 !

전체적인 느낌은 실버&블랙 너낌

 

사장님도 꺼먼옷을 입으셨더라구요 ㅎㅎ 

원래 바테이블에 앉았다가 자리가 나서 다른 좌석으로 옮겼답니다 ~ ㅎㅎ

 

근데 조금 아쉬웠던 점은.

에스프레소 바인데 위의 사진처럼 커피를 추출하는데 자리를 떠난 모습이 좀 아쉬웠네요..(호크아이.. ㄷㄷ..)

호크아이
리아트커피바 시그니처 메뉴

저희는 시그니처 라떼와 레몬셔벗아이스티를 주문했습니다 !

 

생크림을 불로 꾸워서 카라멜라이징하고 연유를 넣어 마시기 좋은 느낌이였고

레몬셔벗은 확실히 에스프레소 바와 칵테일 바의 장점을 같이 살린 메뉴같았습니다.

 

모두 손이 한번 두번 더 가는 메뉴들이라 보기도 좋고 마시기도 좋았었읍니다~!!

 

버디양

버디양도 나름 만족해하면서 콧물을 흘리곤 했습니다 :)

반응형

리아트커피바 좌석

좌석간의 공간도 넓직하쥬?

 

리아트커피바의 브랜딩

브랜딩에도 신경을 많이 쓰시는걸 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원두도 파시고 다양한 굿즈들이 많이 있답니다 !

 

리아트커피바 장식

요곤 좀 색달랐네요 ㅎㅎ

보름달

힘들게 이만보를 걸으며 찰곡밥과 나물들을 공릉 dokebi market에서 take away하여서

스까 먹은 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