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강북·중랑·노원·광진·성동·동대문·성북·도봉

[카페투어] 뚝섬·서울숲·성수 애견동반카페 - 카멜커피 7호점(서울숲)

by atchoke 2023. 3. 26.
반응형

이코치입니다 !

 

오늘 소개드릴 곳은 너무 유명한 곳입니다 !! 

 

무려 10호점? 까지 있는 카멜커피입니다 !

 

카멜커피는 크림커피로 엄청 유명해진 카페이며,사장님도 유퀴즈에 나와서 더 유명해지신걸로 알고 있는데요 ㅎㅎ

 

제가 간 곳은 7호점 서울숲 지점인데 본점은 성수동 꽤 먼거리에 있습니다 ~!!

 

카멜커피 7호점 서울숲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7길 4 카멜커피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카멜커피 7호점 입구

카멜커피 7호점 서울숲 입구 컷인데 넘 이색적이지 않나요?

 

인도에 장장 3년 4개월 있었는데 약간 인도풍 아라비아풍을 스까놓은 듯한 장소입니다 ㅋ-ㅋ

 

위치는 매쉬커피를 지나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ㅎㅎ

 

매쉬커피는 매장안에서 먹을 수 없는 약간의 단점이 있는데

경쟁구도 ㄷ ㄷ

 

카멜커피 7호점(서울숲) 문 앞

무려 반려동물 동반이라 당당하게 입구에서 한 컷 찍었답니다 ㅎㅎ

 

사실은 서울숲에 가면 항상 센터커피를 가는 편인데..

 

원래는 버디를 안고 있거나 옆에 엎드려 있는데

왠지 저 날은 입구컷을 당해브려서,,

 

찾다찾다 급히 찾아 본 곳이 카멜이였듬니다..ㅎㅎ

 

카멜커피 7호점(서울숲) 바

바는 생각보다 작지만 알이 꽉찬 너낌.

 

카멜커피 크로와상

커피와 크로와상을 주력 메뉴로 팔고 계시더라구요 !

반응형

카멜커피 7호점(서울숲) 디저트 선물세트

디저트도 이렇게 선물세트처럼 판매하시더라구요 ㅎㅎ

카멜커피 7호점(서울숲) 메뉴

시그니쳐 메뉴는 두가지 ! 크림라떼인 카멜커피와 푸딩이 들어간 마블라떼 두가지를 시켜봤습니다!!

MSGS는 미슛가류라고 하네요 ㅋㅋㅋ

 

카멜커피 7호점(서울숲)

카멜커피의 소품들도 팔고 있답니다 ㅎㅎ

 

카멜커피 7호점(서울숲) 인테리어

인테리어도 카멜만의 너낌을 많이 넣고 신경 쓰신 너낌임니다 ~ 

카멜커피 7호점(서울숲) 인테리어

일부러 낡은 목제를 쓰신너낌..

 

카멜커피 시그니쳐메뉴

크림라떼는 약간 익숙한 맛이였는데

마블라떼는 푸딩 밑에 바닐라빈 시럽이 있어서 잘 스까서 먹으면 되는데

몽글몽글한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카멜커피 시그니쳐 마블라떼

버디랑 시간도 같이 보내고 아주 만족스러웠던 맛이였네요 ㅎㅎ

 

[카페투어] 뚝섬·서울숲·성수 - 매쉬커피

 

[카페투어] 뚝섬·서울숲·성수 - 매쉬커피

안녕하세요 :) 두 잔 마시는 이코치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서울숲, 성수의 커피의 끝! 매쉬커피입니다.. !! 매쉬커피 주소: 성동구 서울숲길 43 영업시간: 평일 08:30 ~ 17:00, 토요일 10:00 ~ 18:00,

atchoke.tistory.com

바로 앞에 있는 매쉬커피도 방문해보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