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강북·중랑·노원·광진·성동·동대문·성북·도봉

[카페투어] 이문동·휘경동·시립대·외대·회기 애견동반카페 - 신보

by atchoke 2023.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코치입니다 !

 

오늘 소개드릴 곳은 너무 매력적인 곳입니다.. !

 

외대, 시립대 근처 반려동물 동반까지 가능한 

무려무려 카카오맵 평점 4.9점..!..!

 

신보라는 카페입니다 ㅎ ㅎ

 

 

신보

주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25길 101-13 1층

영업시간: 평일 12:00 - 22:00

주말 12:00 - 19:0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inboseoul/

 

이사 가기 전까지 종종 갔었는데

 

너무 오랜만에 다시 한번 방문하였답니다 ~ ㅎㅎ

 

카페 신보 입구

버디를 바라보는 소녀팬들 ㅎㅎ 

 

사람들은 빵실인 줄 알수도 있지만 현실은 big size 짭실이..

 

버디랑만 3번을 방문 했었던것 같네요 ㅎㅎ !

 

신보카페의 인스타를 보시면 보통 그 때마다 사용하는 원두를 소개를 같이해주시는데요 !

 

스시야의 오마카세 메뉴처럼 그 날 소개해주고 싶은 원두를 과감하게 소개해주시는게 추출에 대한 자신감도 보였는데요 !(지극히 내생각)

신보카페의 원두들(모모스)

제가 처음 갔을때는 센터커피, 그 다음은 아이덴티티커피랩, 이번에는 모모스 원두를 사용하시더라구요 !

 

제가 아는 곳의 원두를 쓰시는걸 보고 내적 친밀감이... ㅎㅎㅎ

 

사장님 앉아계시는데 그냥 냅다 찍었습니다 ;;

 

신보 카페 메뉴

알콜, 커피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답니다 ㅎ ㅎ

 

전에는 이태원 커피 디카페인으로도 먹어봤는데 너무 괜찮았습니다 ㅎㅎ

 

전에 갔을때는 달라꼬르테 xt를 사용하시고 메져, 말코닉 그라이더를 사용하고 계셨었는데요 ~

카페 신보 내부

 

이번에는 라마르조꼬 1그룹이랑 메져는 없애시고 니체 제로를 사용하시더라구요 !

 

카페 신보 머신

아마 추구하는 방향성이 달라지셨던것 같습니다 ㅎㅎ

 

카페 신보 내부(2)

협소한 공간을 테이블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 시켜놓으셨답니다 ㅎㅎ

 

꾸며놓으신 사진들도 너무 매력적입니다

신보카페 버디씨

짭실이 버디 너무 귀엽죠? ㅎㅎ

 

카페 신보 내부(3)

찍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메뉴 제조 공간..

 

카페 신보 이태원커피

시그니쳐 메뉴인 이태원커피입니다 ㅎㅎ

 

따뜻하게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은데 아이스 only입니다 !

 

제 주먹처럼 묵직하고,

부드러운 고소함이 일품임니다 !

 

ㅋㅋ

 

평범하지만 맛으로는 몇 안되는 카페 !

 

명수옹 전율

누워있던 버디도

사실은 3/5의 버디

벌떡 일어났답니다 !

버얼떡 버디

시립대, 외대, 회기의 꼭 가야하는 원 픽 카페 '신보' 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