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핫플 Review/Home Made&Cafe

[Flair Espresso] 플레어 에스프레소 클래식 직구

by atchoke 2021.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세잔마시는 이코치 세잔입니다!

 

 

오늘은 플레어 에스프레소 클래식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

 

홈카페를 완성시키고 싶어서리.. 

 

커피의 꽃은 에스프레소 !!

 

바로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하려고 하였으나... 

 

소소하게 시작하고 싶지만 깐지는 챙기고싶어서 반자동 보다는 수동으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 ㅋㅋ

 

그렇게 수동 에스프레소 운동기구를 찾아보다가 플레어 에스프레소를 알게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매력적이기에..

 

고민고민하다 질렀답니다 ! ㅋㅋㅋ

 

 

하지만 압력계도 달리고 24g까지 도징을 할 수있는 프로 모델은 너무 너무 비싸서 공홈에 들어가봤는데 이게 머선일 !!

 

우리나라 공식 수입처는 가장 저렴한 플레어 네오 모델이 18만원이지만 공홈에서 네오 모델은 $119, 클래식은 $159, 

시그니처는 $254, 프로2는 $329 이더군요 !!

 

관세도 생각하고 배송비도 생각하면 클래식 모델을 구매하는게 낫겠더라구요 $150 이상 구매시 $10 할인까지 !!

 

배송비는 뉴욕걸즈 기준 22,400원이 나왔답니다 ~ 

 

 

그래서 당시 기준으로 $149 = 173,769원 + 배송비 22,400 = 196,169원으로 플레어 클래식 모델을 겟 했습니다 !

 

배송 상태

 

배송박스는 뉴욕걸즈에서 한번 더 신경써주신것 같더라구요 ~

 

 

언박싱 영상은 요기요깃 !

 

언박싱 영상
반응형

플레어 에스프레소 보관가방

또 캠핑갈때 쉽게 챙길 수 있는 요론 가방까지 !

 

플레어 에스프레소  어바닉 070

 

요롷게 세팅을 하였답니다 ~ ㅎㅎㅎ

 

저울은 새로 구매한 타임모어 제품인데 플레어에 너무 크네요 .. ㄷ ㄷ

 

이래서 장비병이 참...

 

 

추출영상

 

추출도 해봤습니다 ㅋㅋㅋ 

 

한번에 두잔이상 추출은 빡시네요..

 

 

반응형

댓글